일본 오키나와 2월 날씨 여행 갈때 참고

오키나와도 일본에서 유명한 관광지 중 한곳이죠. 그러나 아름다운 바다로 인해 겨울보다는 여름에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겨울의 오키나와도 충분히 매력적인 곳인데요, 오늘은 2월에 오키나와 여행 가실 때 참고하시라고 오키나와 2월 날씨에 대해서 간단히 안내 드리려고 해요.

일본,오키나와,2월,날씨,여행

우선 2월은 1년 중 가장 추운 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의 2월보다는 훨씬 따뜻하다고 할 수 있어요. 거의 한국의 3월 또는 가을철 정도의 날씨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일교차가 있는 편인만큼 옷차림에 유의해서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옷차림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옷차림은 우리나라의 봄가을과 비슷한 날씨인만큼 니트 종류와 가벼운 외투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아침과 밤 일교차를 대비하여 따뜻한 외투도 하나 준비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본,오키나와,2월,날씨,여행

그럼 우선 1월 말부터 시작하여 2월 중순까지의 날씨가 어떻게 되는지 보도록 할게요.

위 사진을 보시면 1월 27일부터 2월 16일까지의 날씨가 나와있는데요, 확실히 우리나라보다는 훨씬 높은 기온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기온은 낮으면 17도 높으면 21도 정도가 되는 것 같구요, 최저기온은 낮으면 12도 높으면 16도 정도입니다.

2월의 오키나와는 완전히 맑은 날은 잘 없는 것 같습니다. 대체로 흐린 날이 많구요, 소나기도 종종 올 가능성이 있으니 우산이나 우비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비가 온다고 하더라도 쏟아질 정도로 비가 오는 것은 아니고 있다고 하더라도 금방 그친다고 하니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일본,오키나와,2월,날씨,여행

다음으로는 2월 중순부터 말까지의 날씨예요. 보시면 2월 17일부터 3월 2일까지 나와있는데요, 중하순되니까 확실히 기온이 높아지는 것이 보이네요.

최고기온은 21~23도 선이고 최저기온은 15~17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