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2월 날씨 옷차림 알려드릴게요

벌써 2019년이 되었네요. 옛날에는 정말 흐르지 않을 것만 같던 시간이 요즘엔 왜이렇게 빨리 지나가는 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오늘도 간단하게 몇글자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베트남 다낭 2월 날씨에 대해서예요.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

베트남,다낭,2월,날씨,옷차림

이렇게 추운 겨울이다 보니 아무래도 따뜻한 베트남쪽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저도 여름보다는 이렇게 겨울에 베트남여행을 추천드리는 편인데요,

그래도 건기인지 우기인지, 날씨가 어느정도인지 미리 알아두시고 가셔야 옷차림이나 여행준비물 등을 잘 준비할 수 있답니다.

우선 2월의 베트남 다낭은 평균기온이 20도에서 26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따뜻하긴 하지만 변덕은 조금 심한 곳인데요,

일교차 또한 커서 너무 반팔 반바지만 챙겨가시면 오히려 감기에 걸리실 수 있으니 긴팔, 긴바지 하나쯤은 꼭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다낭,2월,날씨,옷차림

위 사진을 보시면 우선 2월 초중순까지의 날씨가 나와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최고기온은 낮으면 24도 높으면 27~28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체로 화창한 날이 많으나 가끔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있구요, 최저기온은 18~20도입니다.

낮에는 추운 겨울인 우리나라와는 달리 덥기때문에 반팔을 입으시는 분이 많습니다. 특히나 해가 쨍쨍한 날에는 마치 여름인 것 같은 날씨예요. 그렇기 때문에 해가 나오는 날에는 모자를 필수로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다낭에서는 가장 추운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얇은 긴팔을 입으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답니다.

베트남,다낭,2월,날씨,옷차림

다음으로 2월 중순부터 말까지의 날씨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최고기온이 초중순보다는 조금 더 높은 것 같은데요, 27~29도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저기온은 19~22도에서 머물고 있네요. 2월은 다낭에서는 건기에 해당하는 달이라 비가 많이 내리진 않으니 비를 걱정하진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