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바역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가는법 쉽게설명

오사카,난바역,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가는법 난바역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가는법 찾고 계시나요? 저도 오사카를 4번정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를 갈 때마다 들리는 곳 중 하나가 유니버셜스튜디오입니다.

저 또한 처음으로 오사카여행을 할 때는 난바역에 숙소를 잡았었는데 유니버셜스튜디오에 어떻게 가는지 몰라 한참을 헤맸던 기억이 나네요.

사실 오사카여행을 계획할 때면 여기는 꼭 가야돼! 하는 코스가 바로 유니버셜스튜디오라 저렴이여행을 할 것이 아니라면 꼭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저는 오사카여행을 갈 때면 하루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일정으로 빼놓는답니다. 정말 하루종일 놀다올 수 있을 정도로 볼 것도 많고 즐길것도 많은 곳이라.ㅎㅎ

아무튼 그래서 오늘은 오사카여행을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난바역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가는법에 대해서 쉽게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들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사카,난바역,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가는법

우선 난바역에서 한신전철선을 찾아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중간중간에 윗쪽을 보시면 한글로 잘 안내가 되어있어서 표지판만 잘보고 따라가시면 한신전철선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어요.

한신전철선에 도착하면 지하철노선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은 거리에따라 요금이 차등적용이 되는데요, 지하철 티켓을 구입하기 위해 목적지의 요금을 확인해야 합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까지 가기위해선 난바역에서 니시쿠조역을 갔다가 갈아타야되는데요, 오사카 난바역은 41번이며 니시쿠조역은 45번입니다. 4코스만 이동하면 되구요 요금은 200엔이예요.

무인발권기가 있는데 그냥 200엔 버튼을 눌러서 발급하시면 됩니다. 어렵지않아요. 우리나라 지하철처럼 티켓을 넣고 니시쿠조역 가는 방향으로 가시면 되는데요,

지하철역으로 들어가면 바닥에 친절하게 안내가 되어있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For NISHI-KUJO 이것만 보고 따라가시면 돼요:)

오사카,난바역,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가는법

니시쿠조역에 내리시면 JR티켓 매표소라고 보이실텐데요 정말 눈에 띄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대한 안내가 나 와있습니다. 사실 사람들이 다들 목적지가 같기때문에 사람들이 몰려가는곳 따라가면 그곳에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답니다..ㅋㅋㅋ

니시쿠조역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까지 요금은 160엔이예요. 매표소에서 발권이 끝나면 3번라인으로 올라가서 지하철을 타시면 되는데 2코스 이동해서 전철을 내린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와 좌측으로 나가면 다른 사람들도 그쪽을 향해 가고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을 따라 우루루 이동을 하면 도착!